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3개월아기 돌아기 크레파스낚서 육아

카테고리 없음

by 달려라 두리 2016. 1. 18. 15:27

본문

반응형
조카가 동생준다고 사놓았데요.

동생이 없었을때 말이에요ㅎㅎ

착한 것ㅎ

무독성 크레파스~

손에 묻지않는 크레파스~

깔끔하고 심플한 케이스~

크레파스도 제가 어릴적쓰던 크레파스와는 ..

비교가 안되네요..

손에 묻지않고 무독성이라 아이에게 좋은것 같아요

부드럽게 잘그려지네요~

어린이집다닐때 필요하다니, 연습하자..

예술작품 하나 그렷네요~

잡는것도 어설픈데 잘했어!!!

반응형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