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울릉도 독도전망대 케이블카

울릉여행 by 울릉여자

by 달려라 두리 2018. 6. 15. 16:09

본문

반응형

지방선거투표날 온가족이 함께 투표하러 갔다가 하늘을 보더니 케이블카를 타고싶다고 하여..ㅎㅎ

바~로 울릉도 독도전망대 케이블카를 타러 올라갔죠^^ 

(성인 기준 1인 7500원)

나이가 들수록 저는 겁이 많아진것 같아요.. 케이블카를 타는 내내 불안해서 쩔쩔 매고있는동안

아들녀석은 하나도 안무섭다며 저를 놀리네요 ㅋㅋㅋ

정상에 도착하여 케이블카를 내리면 날이좋을때 망원경으로 보면 독도가 보인다는 !!!!

저희가 갈땐 구름이 껴서 볼수가 없었어요..ㅠ.ㅠ

시가지 전망대를 볼수있는 산책로와 해안산책로쪽으로 전망을 볼수있는 산책로가 두가지로 나눠집니다.

위쪽으로 올라가서 시가지 전망대를 올라갔는데..뜨아~~~~~~~~~~~~~~~~~~~~~~~

너무 무서웠어요~~~~~~~~~~~~~~~ 전망은 끝내줬지만..역시나 후덜덜...

아들아...어서 내려가자...ㅋㅋㅋ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